X86 통합검색
X86.CO.KR
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Extra Form
    첨부

    이번에는 사전투표 열기가 대단합니다~ 저도사전 투표를 했네요~





    #열기

    곰네마리가족 님의 SIGNATURE

    profile

    LAPTOP  i5 7200u, intel hd 620 , OS : osx sierra 10.12.5, 8G , SSD 256G

    서명 가즈아~

    곰네마리가족 님은 커피웨어 라이센스가 없습니다. 회원간 자유후원(커피웨어)란 ? 클릭 내 후원정보 업데이트 하러가기 클릭
    댓글 1
    profile
    hybridgear
    18.06.09
    (46b61b)
    hybridgear 곰네마리가족

    오늘 투표완료했습니다

    #경기도지사#무효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밤사이 비가 좀 왔지요.


    그 덕인지 오늘 공기가 좋았나 봅니다.


    월요일에도 비 소식이 있더군요.



    지난번 어두워질때 달렸더니 벌레가 엄청 붙어버리더군요.



    분무기에 물을 담고 걸레 두장 준비해서 대충 닦았습니다.





    대충 닦다보니 여기저기 흠이 엄청 많네요.


    왠지 잘 닦고 보수하고 광택도 내고 싶어지는 오후였습니다.



    자! 이제 이 불쌍한 초보에게 차량 관리 팁을 주세요.

    제가 관리를 잘 하면 저 뿐만 아니라 다른 도로 운전자들에게도 피해가 적겠지요?




    하늘이 점점 흐려지는게, 비가 꼭 오겠지요?


    #자동차, #뻘짓, #차량용품_추천해주세요, #자동분무기_사고싶어요, #폴리싱_드릴같은건_좋나요?, #세차, #벌레


    0 0
    Extra Form
    댓글 14
    • profile
      Mactopia 18.06.10
      Mactopia 달쇠
      삽질

      벌레가 붙을 정도면 120km 이상으로 달려야 할텐데요... 달쇠님 은근히 터프가이네요~


      #내스타일

      대댓글
    • profile
      달쇠 (글쓴이) 18.06.10
      달쇠 Mactopia

      교통법규를 준수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저녁쯤, 퇴비 향기 올라오는 자동차전용 도로를 달렸습니다.


      시골이라서 도로 좌우로 논밭이 많아요.


      퇴비향기도 자주 올라오곤 하지요.




      친구가 제 운전을 평가하기를

      "할아버지 차 타고, 할아버지처럼 운전한다."

      라고 하더군요.




      #아무튼_120_아닐꺼임, #무조건_아닐꺼임

      대댓글
    • profile
      루자키 18.06.10
      루자키 달쇠
      삽질

      세차는 비올때죠.. 잘 불려서 가볍게 세차~~~

      대댓글
    • profile
      달쇠 (글쓴이) 18.06.10
      달쇠 루자키

      벌레 붙은게 잘 안 떨어질까봐 오늘 미리 살짝 닦았어요 ㅎㅎ


      비 오면 세차를 해봐야겠네요.


      #역시_세차는_비올때인거죠?ㅎㅎ

      대댓글
    • profile
      hybridgear 18.06.10
      hybridgear 달쇠

      차알못이라 그런지 할아버지 차인데도 엄청 좋아보입니다 허허..

      대댓글
    • profile
      달쇠 (글쓴이) 18.06.10
      달쇠 hybridgear

      저도 차알못이긴 마찬가지 입니다.


      저처럼 어린 사람이 타기에는 조금 드문 대형차 같아요.

      대댓글
    • profile
      hybridgear 18.06.10
      hybridgear 달쇠

      차종이 궁금해져서 이미지 검색해보니 재규어 s-type으로 나오는데 맞나요?!?!?

      대댓글
    • profile
      달쇠 (글쓴이) 18.06.11
      달쇠 hybridgear

      이 댓글은 못 봤었네요. ㅠㅠ


      오피러스 디자인이 짬뽕이라고 하더니만, 헤드램프 때문인지 구글 이미지로 검색해보니 정말 그렇게 나오네요 ㅎㅎ



      대댓글
    • profile
      Mactopia 18.06.10
      Mactopia 달쇠

      그나저나 저거 차종이 뭐죠? 갑자기 기억이 안나네.... 

      대댓글
    • profile
      달쇠 (글쓴이) 18.06.10
      달쇠 Mactopia
      삽질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뉴 오피러스 같아요.

      대댓글
    • profile
      좌절금지 18.06.10
      좌절금지 달쇠

      비올때 자동세차아닌가요?

      소나기 가즈아!

      대댓글
    • profile
      달쇠 (글쓴이) 18.06.10
      달쇠 좌절금지

      역시나 비온뒤엔 자동 세차가 제격이지요?


      비 오기만을 기다려야겠어요 ㅎㅎ

      대댓글
    • profile
      땍꽁 18.06.11
      땍꽁 달쇠

      전 진짜 1년정도 세차 안하고 타고있습니다....흰색차량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자연의 신비...!!!빗물세차를 이용합니다 ;;;

      대댓글
    • profile
      달쇠 (글쓴이) 18.06.11
      달쇠 땍꽁

      역시 Mother nature입니다.


      아낌없이 주는 자연이죠. ㅋㅋㅋ

      #자연도색과_빗물세차

      대댓글

    10.13.6 베타1 쓰다가 10.14 베타로 올리던 중 컴퓨터가 혼수상태가 되셨습니다.ㅠㅠ

    클로버, apfs 먼저 처리하고 앱스토어 업데이트 시도했는데, 부팅에서 클로버 뜨기 전에 그래픽이 먼저 깨지는 군요.

    과연 무엇이 문제일까요?

    윈도우에서도 닭테마에 신경 많이 쓰는데, 언제나 그렇듯이 애플이 한 수 더 치고 나가는 느낌입니다.

    맥오에스의 닭테마를 보고 싶은데, 좌절입니다.

    신기하게도 이전에 만들어 놓은 부팅 usb도 진입하면서 먹통이 되는군요.

    자료실에서 10.13.5 받아서 다시 설치하려고 해도 설치들어가다가 먹통.ㅠㅠ

    너무 오래 쉽게 업데이트를 하다보니 이제 작은 시련도 극복하지 못하는 지경이 되었습니다.

    파이널컷 때문에 맥을 살리긴 해야 하는데...

    아~

    고민이군요.

    맥을 살릴 것인가...

    윈만으로 살아갈 것인가...ㅠㅠ


    내일은 그 무섭다는 월요일이 온답니다.

    모두 단단히 대비하실길.


    #업데이트,#애플,#맥오에스,#혼수상태,#부팅,#베타,#ᅲᅲ_클로버,#뜨기_전,#그래픽,#앱스토어,#설치,#컴퓨터,#닭테마,#먹통,#신경,#지경,#느낌,#좌절,#부팅_usb,#윈도우

    1 0
    댓글 6
    • profile
      새털구름 박선생
      삽질

      애고... 선생님. 토닥토닥.. 금방 복구하실거에요. 언제나 그랬듯이.

      커맥의 세계는 항상 스펙터클하죠?

      대댓글
    • profile
      박선생 (글쓴이) 18.06.10
      박선생 새털구름

      격려의 말씀 감사합니다.ㅠㅠ

      대댓글
    • profile
      hybridgear 18.06.10
      hybridgear 박선생
      삽질

      여기서 드는 의문 한가지, 클로버가 뜨기전에 그래픽이 깨진다면 윈도우는 어떻게 구동시키신건가요...?

      대댓글
    • profile
      박선생 (글쓴이) 18.06.10
      박선생 hybridgear
      삽질

      듀얼부팅을 윈도우 uefi와 클로버 uefi로 분리해 놓았습니다.ㅠㅠ

      대댓글
    • profile
      꿈을찾는아재 박선생
      삽질

      저랑 사양이 비슷하네요

      맥용 SSD만 연결하시고 부팅에 필요한 최소 장치만 연결하셔서 한번 시도해 보세요.

      저 같은 경우, 가끔 윈도우 디스크랑 충돌이 있더라고요. 

      대댓글
    • profile
      박선생 (글쓴이) 18.06.11
      박선생 꿈을찾는아재

      조언 감사합니다. ^^

      대댓글

    요즘엔 이렇게 미세먼지 없는날이 별로 없어 

    슬퍼요 봄되면 자전거 타고 한강갔다오는게 취미였는데 못한지 오래되었어요. ㅠㅠ


    #한강,#취미,#공기,#자전거,#미세먼지

    2 0
    Extra Form
    댓글 8
    • profile
      달쇠 18.06.10
      달쇠 tedkim
      삽질 삽질

      미세먼지가 적다고 하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과거 영화들중 공기 오염으로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는 장면들이 있었지요.


      그때는 그게 얼마나 우스꽝스러웠는지 몰랐어요.


      이제는 그게 현실로 되었네요.

      대댓글
    • profile
      tedkim (글쓴이) 18.06.10
      tedkim 달쇠

      마스크 매일쓰기는 너무 답답하고해서 저는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가지고 다녀요 ㅎㅎ 효과가 그렇게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없는 것 보단 나은것 같네요 

      대댓글
    • profile
      Mactopia 18.06.10
      Mactopia tedkim

      휴대용 공기청정기?? 마스크랑 다른건가요!!

      대댓글
    • profile
      tedkim (글쓴이) 18.06.10
      tedkim Mactopia

      마스크랑은 다르고 목걸이 처럼 목에 끼우고 다니는거에요 충전방식이고 완충되면 하루이상은 가네요. 

      airvida l1 입니다. 

      대댓글
    • profile
      스티브잡스 tedkim
      원모띵~ tedkim님 뉴 아이폰25 포인트 드립니다..
      대댓글
    • profile
      tedkim (글쓴이) 18.06.10
      tedkim 스티브잡스

      감사합니다 잡스님 ㅋㅋ

      대댓글
    • profile
      Mactopia 18.06.10
      Mactopia tedkim
      삽질

      오...디자인도 좋네요

      대댓글
    • profile
      tedkim (글쓴이) 18.06.10
      tedkim Mactopia

      우리나라에도 비슷한 제품이 있던데 그건 너무 허접하게 생기고 자꾸 빠진다는 의견이 많아서 이걸로 선택했어요 

      대댓글

    모하비 10.14 꽤 괜찮나보네요.

    여기저기서 소식이 조금씩 들리네요.

    늘 그랬듯이 10.15 나오기 전까지 하이시에라에 있겠습니다. :)


    #모하비,#소식

    0 0
    댓글 1
    • profile
      세지니 18.06.11
      세지니 x86mk

      오류가빨리 해결되면 올려볼텐데오류가 빨리 고쳐지면 좋겠네요

      대댓글


    엘지탭북2 에 커맥 작업하신글을 보고 저도 중고로 하나 업어 왔습니다. 

    HP 250 G5 와 같은 사양이라 어렵지 안게 커맥 작업중입니다.

    커맥 완료 되면 설치기를 올려볼생각인데 좀 제한을 줄까 합니다. 

    공부좀 하시라고 ~~~~


    배터리, 잠자기, 깨어나기, 화면 밝기 , 스피드스탭 기본적인 안정화 작업은 완료 했습니다.

    아이메시지 까지

    어플설치중~~~

    1 0
    Extra Form
    댓글 18
    • profile
      tedkim 18.06.10
      tedkim goldbat

      축하합니다 제꺼보다 상위 모델인가봐요 ^^

      대댓글
    • profile
      goldbat (글쓴이) 18.06.10
      goldbat tedkim
      삽질

      네 11t750 입니다.

      메모리 업을 해야겠네요

      대댓글
    • profile
      tedkim 18.06.10
      tedkim goldbat

      저도 첨사고 난후에  메모리8G,  ssd512로 업글하고 썼었어요 

      ssd가 2260사이즈라서 참 선택의 여지가 별로 없는게 흠이죠. 

      대댓글
    • profile
      tedkim 18.06.10
      tedkim goldbat

      여기에도 dw1830 장착하셨어요? 

      대댓글
    • profile
      goldbat (글쓴이) 18.06.10
      goldbat tedkim
      삽질

      dw 1560 장작했습니다. 잘됩니다.

      대댓글
    • profile
      tedkim 18.06.11
      tedkim goldbat

      dw1560 끼우기 전에 테이핑 해줘야 하나요? 

      주문해둔거 오면 설치하려고 준비중이에요 ㅎㅎ

      대댓글
    • profile
      goldbat (글쓴이) 18.06.11
      goldbat tedkim

      태이핑 안해줘도 되더군요

      대댓글
    • profile
      tedkim 18.06.11
      tedkim goldbat

      오 좋은 소식이네요 ㅎㅎ

      대댓글
    • profile
      주상원 18.06.10
      주상원 goldbat

      오 신기하네요 ㅎㅎ 해킨되면 꽤 유용?할듯해 보여요!


      대댓글
    • profile
      바람불면 goldbat

      축하 드립니다....

      프로의 향기가 느껴 집니다....

      대댓글
    • profile
      스티브잡스 바람불면
      원모띵~ 바람불면님 뉴 아이폰10 포인트 드립니다..
      대댓글
    • profile
      바람불면 goldbat

      축하 드립니다....

      프로의 향기가 느껴 집니다....

      대댓글
    • profile
      goldbat (글쓴이) 18.06.10
      goldbat 바람불면

      아이고 ~~~ 아닙니다..

      프로 라기에는 아직 미흡 하기만 합니다. 

      대댓글
    • profile
      애플맨 18.06.10
      애플맨 goldbat

      축하합니다.^^


      대댓글
    • profile
      onl 18.06.12
      onl goldbat

      추카추카~나중에 후기 기대되네요 ㅎㅎ

      대댓글
    • profile
      루자키 18.06.13
      루자키 goldbat

      오 대단하십니다~~~ ㅊㅊㅊㅊ

      대댓글
    • profile
      틴톡 18.06.16
      틴톡 goldbat

      탭북 커맥 예상못했는데 괜찮아보이네요 ㅋㅋ

      대댓글
    • profile
      goldbat (글쓴이) 18.06.16
      goldbat 틴톡

      설치기를 올려야 하는데 ~~~

      아직도 미루고 있네요

      대댓글

    PC 보단 웹으로 보고 있는데 웹에서도 사이트가 자주 변경되네요

    운영하시는 분도 고학년의 가입자분들도 너무 고생많으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 사이트가 계속 운영되었으면 하네요

    감사합니다~! 


    #고학년,#가입자,#분들,#PC

    0 0
    댓글 1
    • profile
      hybridgear 18.06.10
      hybridgear 구글봉구


      많은분들이 불철주야 공고해주신 덕분에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대댓글

    직장에 1대

    집에 1대 


    두대의 커맥의 사양이 그래픽만 빼고 거의 동일하답니다. 


    그래서 이번에 10.13.5로 올리다가 꼬인 집커맥의


    백업용 디스크 떼서 10.13.5 성공한 직장 커맥에 연결하고 


    타임머신 백업 받아서 그걸 그대로 집커맥에 복원하니


    언제 그랬냐는 식으로 쌩쌩합니다. 


    비록 2시간 동안 복원하느라 허비되나 해결하기 위해서 2시간 이상의

    삽질이 필요하잖아요 ㅎㅎ


    커맥 구력(?)이 길어지니 느는건 잔머리만 ㅋㅋ


    #커맥,#직장,#집커맥,#타임머신_백업,#정신,#건강,#그래픽,#두대,#삽질

    0 0
    댓글 4
    • profile
      제러스 18.06.10
      제러스 각시수련

      재력 및 커맥 능력자 각시수련님~~~ (저는 커놀로지 와이즈기가 포기하고 54L로 넘어온 건 안 비밀)

      대댓글
    • profile
      각시수련 (글쓴이) 18.06.10
      각시수련 제러스

      아웅.... 마지막 동지마저 ㅠㅠ 

      저는 5.2버전으로 기기 망가질때까지 쓸겁니다. 흥!

      대댓글
    • profile
      아이뱅크 18.06.10
      아이뱅크 각시수련

      왜 그렇게 고스트 작업이 오래 걸리죠...

      디스크 크기도 같이 하여 디스크 카피 하시면 빠르실텐데요..

      그렇게 아니더라도 

      제가 고스트 사용시 20분이내 였었는데 대개는 5분이내


      타임머신 백업했다 사용하니 오래걸리길 하겠네요...


      대댓글
    • profile
      각시수련 (글쓴이) 18.06.10
      각시수련 아이뱅크

      네 200기가가 넘어서 그런거 같습니다. 풀 복원이거든요. 

      대댓글

    유전이하는 오컬트 공포영화 한줄 후기가 좋더군요.


    비도 와서 일찍 도착했는데 할일이 벗ㅇ군요.



    안마의자에 앉았습니다.


    어쩌면 영화관람보다 이쪽이 더 만족스러운 체험이 될지도 모르지만 새벽 1시 이후에 영화가 끝나봐야 알겠지요.


    ##노인네아님, ##비와서그럼, ##암튼비때문임


    0 0
    Extra Form
    댓글 6
    • profile
      hybridgear 18.06.09
      hybridgear 달쇠



      부산행 이후 로튼토마토는 믿을게 못된다는걸 알게되었지만 100%라니..!!

      후기 부탁드리겠습니다


      대댓글
    • profile
      달쇠 (글쓴이) 18.06.09
      달쇠 hybridgear
      삽질

      심야 마지막 공포영화인데 토요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네요.

      예고편은 제 스타일이 전혀 아니었지만, 일단 왔으니


      재미나게 즐기고 집에 도착하자마자 후기를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댓글
    • profile
      Mactopia 18.06.09
      Mactopia hybridgear

      오..로튼토마토 100%?? 저도 후기 기대 합니다.

      대댓글
    • profile
      달쇠 (글쓴이) 18.06.10
      달쇠 Mactopia

      호 불호가 크게 갈릴것 같네요.


      엔딩 장면이 모든것을 설명해주긴 하는데, 오히려 너무 긴장감을 해소 시키네요.

      대댓글
    • profile
      M015B 18.06.10
      M015B 달쇠

      몇번 경험해보니 로튼토마토가 그다지 믿을만한 지수가 못되더라고요

      대댓글
    • profile
      달쇠 (글쓴이) 18.06.10
      달쇠 M015B

      저는 다른 평점은 그렇게 신경쓰는 편은 아닙니다.


      특히나 영화를 보기 전이나 리뷰를 올리기 전에 평점이나 후기를 보면, 저만의 시선이나 의견이 흐려지고 외부 영향을 받게 되더군요.



      이 영화는 괜찮은 공포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제가 내린 평점의 객관성은 0에 가깝지요 ㅎㅎㅎ)

      대댓글

    여때 일반 사타 하드 300Gb 에다 설치하고,엄청나게 혹사 시킨 하드가 드뎌 보내드리고, 큰맘먹고 삼승 860 pro 256Gb 어제 구입후 설치했읍니다. ^^ 여짓 고생해준 300 짜리 구형 하드는 그동안 노고를 생각해..걍 본체에서 전원 케이블만 빼곤 아치해 주었읍니다. 자라기 널널해서요 ^^

    R7 2700x , ga-350m-gaming 3 , Ram 16G ,SSD *2 마이크론 삼성 256, gtx760 <-- 이제 이넘이 문제이네요 ㅜㅜ

    뒤늦게 ssd 에 안착시킨 하이 시에하가 와우~~~~날아다니네요.. 한달전 그래픽 하드디스크 두넘 빼고 전불 업었는데,,,,해킨토시가 이렇게 빠른걸 이제가 ㅋ~~ 근데 또다시 마루타 역활 해줄...1 테라 사타 하난 더 사야것네요. ssd 에다 마루타 역활 맡기기가 영~~~~~ 불안해서요 ^^
    두서 없이 기분 업에 주저리 주저리 떠들엇네요 ^^

    가즈아~~~ gtx 98~~~~~~~~공 중고 ㅜㅜ


    #삼승_860_pro_256Gb,#해킨토시,#삼성_256,#가즈아,#설치,#하드,#ssd,#역활,#이넘,#Ram,#하이_시에하,#기분_업,#노고,#전원_케이블,#본체,#공_중고

    1 0
    댓글 4
    • profile
      제러스 18.06.09
      제러스 수인과윤슈

      기쁜 마음 축하드립니다.. 다만 글을 좀 정리해서 올려주시면 모두들 더 기쁘게 같이 해드릴거 같아요~~ 좋은 매물 겟하시러 가즈아실께요~~~ ㅎㅎ

      대댓글
    • profile
      수인과윤슈 (글쓴이) 18.06.10
      수인과윤슈 제러스

      감사합니다....=d^.^b=

      대댓글
    • profile
      hybridgear 18.06.09
      hybridgear 수인과윤슈

      글 내용을 훑었을때 정확히 무엇을 업그레이드 하셧는지 몰랐었지만 기분만큼은 바로 캐치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대댓글
    • profile
      수인과윤슈 (글쓴이) 18.06.10
      수인과윤슈 수인과윤슈

      마루타 역활하던 구형 하드에서 ssd로 옮겼읍니다. ^^

      대댓글
    profile 투표합시다 by 곰네마리가족 2018.06.09 iTalk

    이번에는 사전투표 열기가 대단합니다~ 저도사전 투표를 했네요~





    #열기

    2 0
    Extra Form
    댓글 1
    • profile
      hybridgear 18.06.09
      hybridgear 곰네마리가족

      오늘 투표완료했습니다

      #경기도지사#무효표

      대댓글
    1 - 78 - 1111
    random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