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른 회원들은 지금 이순간..
    패러렐즈 대안이 마땅치 않아서 쓰고는 있지만, 에러나면 정말 제대로 된 답도 별로 없고 속된 말로 뭐 같습니다...먼저 의심해볼만한건 윈도우 ISO 파일이 별도의 mod가 되어있지 않은지(MSDN 버전 등이 제일 무난),CMOS의 Virtualization 관련 항목(VT-d 아님)이 disable 되어있지 않은지(보통 가상화 항목이 꺼져있으면 ...
    업데이트 중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매직키보드 매직마우스는 아무리 적응하려해도 키가 너무 낮아서 불편하더군요.리얼포스는 쓰다보니 집이며 사무실이며 다 사두게 되는 매력이 있는 키보드 같습니다. 이거저거 써보다 결국 리얼포스에 정착했네요^^;
    비슷한 상황을 겪으실 때 조금이나마 도움되시길 바라겠습니다^^
    refurbished 모델입니다 그래도 싸긴하네요
    아이맥프로라... ...... 정말 베가는 어떨지 궁금하네요..아, 슴바이오스 바꾸기 귀찮은데.....말이 나온김에 내일은 슴슴한 평양냉면을 먹어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그렇네요 근데 또다시 삽을 들기가 너무 무서워서요;; 그냥 하이시에라에서 만족하려고요ㅋㅋㅋ
    베가 사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ㅎㅎㅎ
    사랑스럽네요
    개인적으로는 최악의 시즌이자 최악의 결말이었어요. *_*
    대신 내장으로만 돌리시면 모하비도 가능하죠~ ㅎㅎㅎ
    아....저주받을 옵티머스 기능이 있었군요....논옵티는 안되는 기종이라 그럼 엔비디아는 포기해야겠네요ㅠㅠ
    "현재 저 사양에..." 에서 "저 사양"은 Low Spec을 말씀하시는거죠? ㅎㅎㅎ
    역시 지름에도 스피드가 필요하네요~
    역시 가격에서 화면을 휙 내립니다 ㅠㅠ
    랩탑인데 논옵티머스 기능이 있는 모델인가요?랩탑에 있는 라데온이나 엔비디아 그래픽 사용하시려면 논옵티머스 기능으로 인텔 내장은 끄고 외장만으로 돌려야하는걸로 알고있는데요...옵티머스라면 내장만 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도 n당쓰는 입장에서 매번 글픽카드만 보고있네요..
    함수에서 리턴값 없다는 경고는 Return(Zero) 넣어주면 없어지기는 하는데 의미 없고Switch문 경고는 조건 변수를 ToInteger() 함수로 정수로 변경 해 주면 없어지는데 역시 의미는 없습니다.
    계속 댓글 달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config 파일을 보니 제가 건드릴 만한 건 SMBIOS랑 Boot arg 정도인 것 같은데Boot arg는 건드려 봐도 반응이 없고SMBIOS는 iMac14,2에서 MacBookPro14,3으로 바꾸니 아예 커널 패닉이 나네요ㅠㅠ웹드라이버 버전도 혹시나 해서 확인해 봤지만 역시 맞습니다ㅠ
    돈을 날리실 것 같습니다. 커맥에서 썬더볼트는 또다른 영역이고 알파인 릿지 타이탄릿지 인식도 만만치 않습니다.

    Mactopia님의 장비

    CPU : XEON 1230 V2 MAINBOARD : ZOTAC Z77 ITX WIFI GRAPHIC : AMD RX 570 4096 MB MEM : 16GB XMP HDD : SAMUNG SSD 830 256GB PSU : SliverStone SX600-G
    Extra Form
    첨부


    관전 포인트는

    • 거대한 뱀 혓바닥 같은 디스플레이
    • 엄청 거대해 보이는 스마트키


    제가 비록 저거 살 돈은 없지만 서도.....

    저기에 사제 내비 달아서 써야할 S클 오너들 생각하니 측은 합니다. 

    핸드폰 거치할 공간도 안나와 보이는데요. S클에 전면 유리 부착식 네비 달수도 없고요.

    이 글 한줄요약
    거대한 뱀 혓바닥 같은 디스플레이엄청 거대해 보이는 스마트키저기에 사제 내비 달아서 써야할 S클 오너들 생각하니 측은 합니다.
    총 댓글 6개  
    listokei @Mactopia

    전면 그릴 모양때문인지 제네시스 느낌 납니다

    울프 @Mactopia

    전면은 소나타 같이 생겼네요

    사이다! 좌절금지 @Mactopia

    어제 배달음식만 안시켜먹었어도 살수있었는데요. 

    담 생에 사야겠군요

    호라이즌제로던 @Mactopia

    터치에 물 쏟으면 끝장나는건가요?

    풀터치가 양날의 검인데...


    그거 싫어서 안사는겁니다.

    못사는거아니에요~

    하늘누리 @Mactopia

    먼지 대박나겠다....관리하기가 힘들지도 모르겠네요 ~

    총 댓글 6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0 - 전공 공지 오랜만에 6월 썬더볼트 합시다~~ +5
    103
    3 - 전공 화제의 글 고베 와규가 도착했습니다. +5
    149
    3 - 전공 화제의 글 회사 걱정 좀 그만 했으면 좋겠네요 +11
    259
    0 - 전공 뉴스화제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트레일러 영상 +1
    43
    0 - 전공 뉴스화제 마라톤 선수 체감속도 +5
    105
    0 - 전공 뉴스화제 인법 수중잠영술 +3
    75
    0 - 전공 뉴스화제 80년대 버스 매너 +8
    157
    1 - 전공 수다본능 엔드게임 +6
    74
    0 - 전공 수다본능 자야 하는데요... +10
    125
    0 - 전공 수다본능 저는 분명 FHD 패널모델을 샀는데 +3
    110
    0 - 전공 뉴스화제 볶음밥 초고수의 실력 +7
    164
    1 - 전공 뉴스화제 요즘 의수 기술..
    99
    0 - 전공 수다본능 S클래스 풀체인지 사진이라는데.. +6
    172
    3 - 전공 뉴스화제 모하비 10.14.5 디벨로퍼 베타3 18F118d 업데이트 인증합니다. +24
    243
    2 - 전공 반려동물 노견과 냥아치 +4
    134
    4 - 전공 반려동물 제 소울메이트~ +8
    161
    1 - 전공 수다본능 편의점 김밥을 다시 먹네요.ㅋㅋ +11
    106
    0 - 전공 뉴스화제 테슬라 오늘자 완전 자율 주행 영상 +8
    172
    0 - 전공 뉴스화제 유튜브, 모션검색 도입.. +2
    109
    0 - 전공 뉴스화제 애플, AWS 5년치 이용 계약 맺었다 +1
    90
    0 - 전공 수다본능 오옷 우체국 카톡이.. +2
    94
    0 - 전공 뉴스화제 갤럭시 폴드의 글로벌 출시를 연기합니다 +2
    62
    0 - 전공 일상유용 쓸데없는 꿀팁 +3
    106
    0 - 전공 뉴스화제 우리나라에 존재하는 구름 위 대학교 ㄷㄷㄷ +2
    127
    0 - 전공 뉴스화제 중국 테슬라 폭발 +2
    108
    0 - 전공 뉴스화제 터키 아이스크림 받아치기 +1
    83
    1 - 전공 게임수다 캡콤도 고전게임기를 내 놓는군요. +7
    112
    1 - 전공 수다본능 잘부탁해요~
    37
    0 - 전공 수다본능 안녕하세요 +1
    37
    1 - 전공 수다본능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다가 이제야 글을 처음으로 씁니다 +2
    28
    0 - 전공 뉴스화제 초미니 대포 위력 +5
    157
    0 - 전공 뉴스화제 야구장 치어리더 부채질 사건의 진실.. +1
    177
    0 - 전공 뉴스화제 냉혹한 일본 아이돌의 세계 +2
    101
    0 - 전공 뉴스화제 독일 야외텐트 근황 +6
    104
    0 - 전공 뉴스화제 카페에서 공부하는 카공족 대상 절도 범죄 기승 +1
    89
    0 - 전공 수다본능 첫 글입니다. +8
    51
    1 - 전공 수다본능 j3455 추첨당첨! 자작나스 구축용 램 구매!
    45
    0 - 전공 뉴스화제 요즘 개콘 수준 +1
    104
    2 - 전공 뉴스화제 펌) 신천지에 대하여 SSUL
    95
    0 - 전공 수다본능 작성자가 삭제한 게시글입니다.
    16
    1 - 전공 뉴스화제 "위험하니 '윈도7' 좀 그만 써달라"..보안지원 중단 앞둔 MS의 호소 +6
    161
    1 - 전공 반려동물 잊을만 하면 오는 문화상품권 복권 이벤트 +4
    97
    2 - 전공 수다본능 역시 봄 없이 바로 여름 +4
    92
    1 - 14 - 55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