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론 서울에서 짧게 다녀올만한 거리는 아닌데.

    이날은 달빛이 유난히도 밝아서 은하수 촬영은 거의 포기했고  (사실 삭이나, 지평선 아래로 떨어졌을 때가 최적이죠)

    기분이 매우 꿀꿀하니 사진 몇 장 투척합니다..어제 짧게나마 안반데기를 다녀왔어요. 물론 서울에서 짧게 ...

    기분이 매우 꿀꿀하니 사진 몇 장 투척합니다..


    어제 짧게나마 안반데기를 다녀왔어요. 물론 서울에서 짧게 다녀올만한 거리는 아닌데.. 제가 혼자라서 가능했ㅜㅜ


    안반데기가 은하수가 잘 보인다던데

    이날은 달빛이 유난히도 밝아서 은하수 촬영은 거의 포기했고  (사실 삭이나, 지평선 아래로 떨어졌을 때가 최적이죠)

    광해에 한몫하는(높이가 있어서 비행 경고등이 있음) 풍력발전소와 배추만 잔뜩 찍었네요.


    이곳은 밤 보다는 낮에 오면 더 좋을 것 같았습니다..




    Mactopia와...저 저기 비슷한데 가봤습니다. 물론 낮이었습니다만.. 제가 갔다오고 나서 1박2일을 보는데 같은 장소...와...저 저기 비슷한데 가봤습니...와...저 저기 비슷한데 가봤습니...

    와...저 저기 비슷한데 가봤습니다. 물론 낮이었습니다만.. 

    제가 갔다오고 나서 1박2일을 보는데 같은 장소라 놀랬던 기억이 나네요. 귀네미 마을 이라고 하네요.

    고랭지 배추 실컷 뜯어가라고 하더군요 ^^


    비주류배추 실컷...ㅋㅋㅋ귀네미 마을을 찾아보니 태백 근처네요. 좋은데 가셨군요!!메모합니다!배추 실컷...ㅋㅋㅋ귀네미 마을을...배추 실컷...ㅋㅋㅋ귀네미 마을을...작성자 답변

    배추 실컷...ㅋㅋㅋ

    귀네미 마을을 찾아보니 태백 근처네요. 좋은데 가셨군요!!

    메모합니다!


    Mactopia^^ 게다가 고랭지 배추 그걸로 담근 김치 정말 최고 였었습니다.^^ 게다가 고랭지 배추 그걸로 담...^^ 게다가 고랭지 배추 그걸로 담...

    ^^ 게다가 고랭지 배추 그걸로 담근 김치 정말 최고 였었습니다. 

    비주류오.. 무슨 맛일까 궁금해집니다.오.. 무슨 맛일까 궁금해집니다.오.. 무슨 맛일까 궁금해집니다.작성자 답변

    오.. 무슨 맛일까 궁금해집니다.

    돌팍하늘에 반짝이는 게 별 인가요?와~~~~~하늘에 반짝이는 게 별 인가요?와...하늘에 반짝이는 게 별 인가요?와...

     하늘에  반짝이는 게 별 인가요?

    와~~~~~

    비주류네 죄다 별이죠.첫 번째 사진 오른편에 밝은 아이는 목성입니다.네 죄다 별이죠.첫 번째 사진 오...네 죄다 별이죠.첫 번째 사진 오...작성자 답변

    네 죄다 별이죠.

    첫 번째 사진 오른편에 밝은 아이는 목성입니다.

    bootmac와 찐한~ 내공이 느껴지네요. 멋진 사진 잘 봤습니다.와 찐한~ 내공이 느껴지네요. 멋...와 찐한~ 내공이 느껴지네요. 멋...

    와 찐한~ 내공이 느껴지네요. 멋진 사진 잘 봤습니다.

    비주류허접하지만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허접하지만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허접하지만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작성자 답변

    허접하지만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bootmac비오는날 주류를 섭취하시면 이런 사진을 찍을수 있는 거지요? 이런 사진 정말 찍어 보고 싶어요!!비오는날 주류를 섭취하시면 이런...비오는날 주류를 섭취하시면 이런...

    비오는날 주류를 섭취하시면 이런 사진을 찍을수 있는 거지요? 

    이런 사진 정말 찍어 보고 싶어요!!

    XEXEX오 느낌 좋네요~오 느낌 좋네요~오 느낌 좋네요~

    오 느낌 좋네요~

    비주류느낌있는 여자인척 하며 찍었습니다.하지만 앞을 보면...느낌있는 여자인척 하며 찍었습니...느낌있는 여자인척 하며 찍었습니...작성자 답변

    느낌있는 여자인척 하며 찍었습니다.

    하지만 앞을 보면...

    김돌식배경이 너무 멋있습니다배경이 너무 멋있습니다배경이 너무 멋있습니다

    배경이 너무 멋있습니다

    비주류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작성자 답변

    감사합니다.

    루루루9무엇으로 찍은것인가요?무엇으로 찍은것인가요?무엇으로 찍은것인가요?

    무엇으로 찍은것인가요?

    비주류루믹스 s1입니다.루믹스 s1입니다.루믹스 s1입니다.작성자 답변

    루믹스 s1입니다.

    라이풍한국이 아닌것 같아요!!!!!한국이 아닌것 같아요!!!!!한국이 아닌것 같아요!!!!!

    한국이 아닌것 같아요!!!!!

    수다본능,일상공유,뉴스화제 | 자유롭지만 날씨 이야기는 그만

    0 공지 [서울벙개] 10월 19일 공지 1
    114
    0 공지 No Japan 골드라인 뱃지 7
    370
    0 공지 엑팔 홀로그램 스트랩 제작 ^^ 11
    445
    0 공지 엑팔 회원에 한하여 착한 홍보 허용됩니다. 9
    505
    0 수다본능 [macOS] 카탈리나 10.15.1 베타1 19B68f 업데이트(Catalina Update) 인증합니다. 2
    44
    0 수다본능 부품 조립후.. 2달간 방치 2
    53
    1 수다본능 엑팔 시스템은 저와 달리 허술 하지 않습니다. ^^ 1
    63
    1 수다본능 [설문조사] 서울 압박의 정모 or 정모의 압박 6
    156
    0 수다본능 서울 에어쇼 일정입니다 ^^
    39
    0 일상공유 오늘 저녁에 집 계약하러가네요ㅎㅎ 6
    82
    1 뉴스화제 조국, 취임 35일만에 사퇴.."檢개혁 9
    241
    7 수다본능 [사이다!] [부산] 엑스팔육 2019년 2차 정모 공지 입니다. - Updated 36
    708
    1 일상공유 보이스피싱(문자피싱) 조심 합시다. 1
    39
    1 반려동물 말라뮤트와 시바견의 성장일기 3
    64
    0 수다본능 미니스커트 입은 여자 때문에 억울한 피시방 알바.... 5
    222
    1 뉴스화제 자한당 공수처 설치 반대 6
    97
    0 수다본능 카탈리나 땜에 다시 설치본능이 발동하려 하네요 1
    37
    0 일상유용 전세 빌라의 위험 1
    84
    0 일상유용 107세 생일맞은 美시카고 할아버지 '그저 일만 했을 뿐'
    47
    0 수다본능 오랜만에 접속했는데
    43
    0 수다본능 커스텀 비기너입니다.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3
    71
    0 수다본능 카탈리나 업데이트로 다시 삽질을 시작해야 할려나보네요^^
    41
    2 수다본능 오 엑팔육 새단장 했네요...
    52
    0 뉴스화제 밴드 오브 브라더스/ 퍼시픽/ Master of the Air 스필버그 행크스의 이차대전 시리즈가 방송됩니다. 2
    119
    0 수다본능 저도 새로산 노트북에 카탈리나 설치해보려합니다
    61
    0 일상공유 카탈리나 이제 도전해보려합니다 ㅎㅎ 5
    57
    0 수다본능 배타고 왔습니다. 1
    84
    1 일상공유 구독형 서비스가 어느새... 6
    151
    0 수다본능 자료파일 다운로드 전에 꼭 해야 할 일...
    54
    0 수다본능 카탈리나 해킨 하려고 노트북을 바꿔야하나 1
    49
    0 수다본능 누가 해킨이 쉬워졌다 라고 했나 ㅜㅜ 20
    521
    0 수다본능 새 컴을 사고 해킨을 하고 있습니다. 1
    83
    0 수다본능 날씨 좋은 주말이네요.
    32
    1 수다본능 오랜만에 와서 눈도장 찍고 갑니다~
    34
    0 뉴스화제 Top 100 Digital Companies - 애플 1위, 삼성 3위 3
    57
    0 수다본능 amd는 intel보다 설정이 어려운거 같아요 3
    65
    0 수다본능 카탈리나 업뎃 하려고 하는데 걱정이네요.
    58
    1 수다본능 클린설치.. 병 ㅜㅜ 6
    128
    0 수다본능 방사능 티백(추가내용 있슴) 8
    187
    0 일상공유 카탈리나 삽질중이네요. 1
    69
    0 수다본능 커맥 복귀
    48
    0 수다본능 오랜만에 다시 방문 했습니다 ㅎㅎ 3
    45
    0 수다본능 오랜만에 다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1
    27
    0 수다본능 엄청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ㅎㅎ 1
    29
    1 - 63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