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매일매일 출석 도장 찍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 다른 회원들은 지금 이순간..
    항상 감사합니다^^
    i5-3570k (ivy bridge) 사용중인데 확인 해 보니 Unlock 사진처럼 나오네요. 숫자는 조금 다르지만요.그래서 저는 KernelPM 를 체크 안 해도 부팅이 잘 되었군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그리고 OpenCore 부팅을 해 보았는데 계속 부팅이 안 되었는데 CpuPmCfgLock 부분을 확인 을 해 보아야겠네요.항상 좋은 정보에 감사드...
    장마 태풍으로 금지님 글을 못보았네요. 한번 해 보겠습니다.감사드립니다
    편하면서 한 방에 가시려면 역시 9900K에 기가바이트 보드 + 라데온 베가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윗분 말대로 잘 붙는 노트북중에 싼건 아이디어패드 입니다.
    RAID6라 다행이네요 ㅠㅠ
    일단 cpu는 인텔용으로 무조건 구매하셔야하고 누군가 먼저 만들어놨는지 확인하고 글참조해서 사시는게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보통 아이디어 패드가 값도 싸고 많이 만들어놓는 것같습니다
    역대 지지리도 일 못하는 대통령과 여당 설문도 한 번 해보고 싶네요
    1도 온도변화정도면 그냥 오차범위 아닐까요
    신기한 방법이네요 저도 나중에 돈 여유가 있으면 한번 해보고싶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포로링님 질문글 작성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몇가지 리마인드 드립니다. 1. 혹시 질문 게시판 공지는 읽어 보셨나요? 빠른 답변을 받을수 있는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클릭 2. 만약 본인 조차도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모르는 상황이라면, 현재의 상황에 대해서 최대한 정확하게 글을 써 주시고, 오류화면이나...
    안타깝네요ㅜ보내기 전에 바이오스 설정확인이나 다른 윈도우 드라이버 시도도 해보셔요
    진짜다 ㅎㅎ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사고 싶어영 ㅠㅠ
    감사합니다.
    아쉽지만 .. .윈도우에서도 잡히지않네요 불량이옵니다...
    깜빡 속(???) 았습니다 ㅎㅎ

    6월 15일에 오픈한 대만의 애플스토어 2호점인 신의(xìnyì) A13인데 시카고에 있는 애플 미시간 에비뉴와 마찬가지로 맥북 뚜껑을 달아놨습니다.

    사과 로고에 불은 안 들어오지만 재미있네요.


    #애플,#대만,#시카고,#미시간_에비뉴,#맥북뚜껑,#애플스토어,#맥북_뚜껑,#스토어,#신의,#로고

    총 댓글 14개  
    Mactopia @BLUENOISE
    사이다 0

    제가 살려고 했는데 CPU가 안달렸다고 해서 PASS ~


    BLUENOISE @건달 잼있네요~..
    사이다 0

    높이가 낮다보니 가능한 것이겠지만 특색이 있어서 좋게 느껴집니다.

    listokei @BLUENOISE
    사이다 0

    승용차보다 큰거 같아요 ㅎㅎ

    BLUENOISE @listokei 승용차보다 큰거 같아요 ㅎㅎ..
    사이다 0

    건물 지붕이니 당연한 이야기이겠지만 승용차와는 비교도할 수도 없을 정도로 큽니다.

    고로 휴대성은 0점.... (...)

    BLUENOISE @정환 이쁘네요~..
    사이다 0

    사과 로고에 불이 들어왔다면 최고였을 듯 합니다.


    BLUENOISE @California 별게다있넹..
    사이다 0

    애플이 희안한(?) 시도를 잘 하는 것 같습니다.

    행복둥이들 @BLUENOISE
    사이다 0

    제 가방에는 너무 큰거 같아서 저는 pass 합니다.

    다음 세대를 기약하겠습니다. (^^)

    udnoes @BLUENOISE
    사이다 0

    힌지도 달려서 뚜껑 열리면 대박이겠네요 ㅋㅋㅋ

    총 댓글 14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3 화제의 글 자유한국당 여론조사 1위 4
    122
    0 화제의 글 AMD에서 리사수 갤러리를 만들었습니다 6
    158
    0 반려동물 심폐소생술... [4]
    128
    0 수다본능 앞구르기.... [3]
    102
    1 수다본능 고양이를 화폐로 쓰던나라 [8]
    233
    1 수다본능 역사학자 전우용 페이스북
    89
    3 수다본능 카탈리나 사이드카 [7]
    388
    0 수다본능 대륙의 사형수 처자..... [9]
    277
    1 뉴스화제 소상공인이 진짜 힘든 이유 [2]
    135
    2 수다본능 카탈리나 베타2 [3]
    208
    0 뉴스화제 나경원, 국회 복귀 시사.."첫번째 과제는 윤석열 청문회" [3]
    119
    3 뉴스화제 카탈리나 10.15 디벨로퍼 베타2 19A487l 업데이트 인증합니다. [14]
    597
    0 수다본능 창조 홈런 [7]
    159
    0 수다본능 PC수리 맡겼는데 CPU 바꿔치기 당함 [22]
    602
    0 일상유용 글로벌 테마파크 TOP 25 [4]
    143
    0 일상유용 전쟁에서 군복 방한의 중요성 [4]
    174
    0 일상유용 피부 상식.tip [5]
    154
    1 수다본능 반갑습니다~ [3]
    55
    5 수다본능 [사이다!] 출석 빌런 [11]
    322
    3 수다본능 시카고에 이어 대만 애플스토어도 맥북뚜껑이 달렸네요. [14]
    685
    1 뉴스화제 윤석렬 검찰총장 임명 자한당의 딜레마 [4]
    276
    0 수다본능 마눌이 에어팟 잃어버린 이야기 [14]
    299
    0 수다본능 가입인사드립니다. [4]
    50
    1 수다본능 누군지는 모르지만 [10]
    290
    0 수다본능 눈팅과 출첵으로 랩11이 되었으나.. [9]
    170
    0 수다본능 iPados 13 올렸더니 usb인식되서 좋네요. [9]
    234
    0 뉴스화제 속보 - 윤석열 차기 검찰총장 지명 [7]
    112
    0 뉴스화제 '통한의 실책' 류현진, 7이닝 8K 비자책 2실점…10승 불발
    71
    0 수다본능 구간 점프 [1]
    85
    0 수다본능 치킨무 빌런 [6]
    144
    0 수다본능 다크템플러 김연아 [3]
    153
    0 수다본능 특이점이 온 해외 K팝 팬덤 근황 [1]
    115
    0 수다본능 엄청 공부중이네요 ㅠㅠ [1]
    84
    2 수다본능 자랑좀 하겠습니다 ^^:: [9]
    297
    1 수다본능 안녕하세요 첫글입니다 [5]
    55
    0 수다본능 2019 Le Mans 24 차량 부착 라이브캠
    93
    0 수다본능 탱탕한 엉덩이 [1]
    198
    0 수다본능 노인 폭행하는 분노조절장애인 [8]
    205
    0 수다본능 롯데 그룹 면접 떨어진 썰 [3]
    149
    0 수다본능 인싸가 라면 먹는법 [4]
    164
    0 수다본능 광고찍은 투머치 토커 [3]
    79
    2 수다본능 일이 있었군요... [1]
    165
    1 - 21 - 59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