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영상은 찍어놨는데.......문제는 파컷프로 와 scre...
    칼리제이션님의 기기정보
    입력된 기기 정보가 없습니다.

    지금영상은  찍어놨는데.......


    문제는 파컷프로 와 screenflow 중... 완전.. 개.. 읍.. 초보가 편하게?? 편집하기에는..


    좋은지.. 궁굼해서 그렇습니당...


    뭐 다른 편한게 있다면... 설치하는건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보고 배울만한.. 사이트 또는 영상 채널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당..


    아예 보안이랑 포렌식 쪽 말고는 몰라서.. ㅡ,.ㅡ;;;


    칼리제이션's 도장 콜렉션

    profile

    인기글6개의 댓글
    3류인생 혹시 동영상 찍으신거는 어디 있나요? ㅠㅠ 그리고 지... 혹시 동영상 찍으신거는 어디 있...
    혹시 동영상 찍으신거는 어디 있나요? ㅠㅠ
    그리고 지금 사무실서 해킨토시를 설치중에 화면이 초록색 연하게 깔리면서 흐리네요 그래픽카드는 잘 잡혀는데요 ㅠㅠ
    피시로 부팅하면 이상없구요 ㅠㅠ
    해킨에서 그래픽카드만 잡히고 이더넷과 사운드카드가 안잡히네요 ㅠㅠㅠ
    인텔 i5 9600KF , 라돈 RX 570 입니다. ㅠㅠ
    175자
    칼리제이션 에...지금 여러개 찍으면서 아직 아무런 편집이 안된..... 에...지금 여러개 찍으면서 아직 ...
    에...지금 여러개 찍으면서 아직 아무런 편집이 안된..통짜로 .. 제 피시에 있습니당....~_~;;;
    58자
    사과농부 자르고 붙이는건 사실 폰으로 해도 정말 쉽게 가능하지... 자르고 붙이는건 사실 폰으로 해...
    자르고 붙이는건 사실 폰으로 해도 정말 쉽게 가능하지만
    개인적으로 파컷이 있으시다면 파컷을 추천드립니다.
    보고 배울 곳은 요즘은 유튜브 검색하면 한가득합니다...ㅎㅎ
    92자
    takjakim https://x86.co.kr/macnews/4021162 곧 특강 열 예정입... https://x86.co.kr/macnews/40211...
    https://x86.co.kr/macnews/4021162

    곧 특강 열 예정입니다.
    48자
    칼리제이션 기대하고 있습미당!! 그래서 m.2에 해킨토시 설치 준비... 기대하고 있습미당!! 그래서 m.2...
    기대하고 있습미당!! 그래서 m.2에

    해킨토시 설치 준비 하고 있습니당

    백업 자료만...8테라 이긴 하지만...
    65자
    피아노맨 역시.. 초보가 쓰기엔 프리미어가 (컷편집엔) 좋다고 ... 역시.. 초보가 쓰기엔 프리미어가...
    역시.. 초보가 쓰기엔 프리미어가 (컷편집엔) 좋다고 생각됩니다. 이런저런 이펙트까지 생각하신다면, 파컷X가 좋긴 좋더군요~ 이펙트가 플러그인으로 추가되어서 쉽게 적용해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 [비디오 클래스] - 프리미어 강좌. [고나고] - 파컷강좌. 이 두채널이 초보자가 입문 하기엔 가장 편하고 좋은거 같더라구요~ㅎㅎ
    파컷은 고나고 채널을 통해서 저도 최근에 많은 공부가 되었네요~ 잘 보시면 무료 파컷 이펙트플러그인 다운받는 방법과 몇가지 팁을 아주 잘 설명해 주셔서 도움 되었습니다.
    사실... 이런 전문 툴에 대한 강좌나 정보는 외쿡 사이트에 정보나 팁이 많은데, 고나고 분은 미쿡에서 살다가 오셨고, 영어를 잘 하셔서 그런 정보를 잘 얻어서 공부하신거 같더라구요~ 뭐... 전문적으로 간다면 모션이나 칼라 그런거 까지 공부하면 좋긴 한데, 배울 수 있는 정보가 너무 적네요~;; (물론 요즘엔 많아지긴 했습니다만, 그래도 많이는 없는듯 해요~)
    484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