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도 안되는 상황이라 아이폰으로 작성해서 글이 좀 이상하게 보일 수 있는점 미리 양해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이 일도 MacLife라면 맥라이프인지라 이쪽에 질문글 올려봅니다. 도움좀 부탁드려요.
어제 블루투스모듈을 네이브로 바꾼 후 후기 올리고 신나있었는데.. 괜히 매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 하다가 보드가 사망하는 바람에...ㅠㅠ
다운된 마음으로 술마시러 나갔다가 술김에 아직 국내 출시도 안된 맥북프로 2018년형을 미국 공홈에서 CTO로 주문해버렸습니다. (한국시간으로 2018.07.29 새벽 3시)
아침에 일어나니(오전 7시) 그 돈이면 커맥을 최신 사양으로 바꿀 수 있다는 생각과 또 술에 졌다는 자책을 하며 알아보니 요즘은 CTO도 환불이 가능하다는걸 보고 안도하면서 환불을 하려고 했는데..
“Preparing to ship” 상태로 바뀌어져 있어서 온라인 상에서 환불이 불가능한 상황이 되버렸습니다. ㅠㅠㅠㅠㅠ
취했어도 배대지까지 검색해서 아주 잘 주문을해서... 카드로 결제까지 완료 되었네요.. (이럴땐 일처리가 참 빠르게 느껴지네요)
무려 4700달러를 술김에 지른거라 빨리 취소하고싶은데요.. 제가 영어 실력도 부족하고 당장 미국스토어에 연락할 수 있는 방법도 없어서 우선 내일 한국스토어에 전화해서 취소해보려고 합니다.
[질문]
1. CTO도 환불되는것이 맞나요?? (제발..)
2. 저처럼 미국공홈에서 구매하셨다가 취소하셨던 분 계신가요?? (만약 계시다면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밥도 안넘어가네요. 경험이나 조언해주시면 정말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음.. 한국살아서 그냥 환불될까봐 배송대행지까지 잘 입력하는바람에 그냥 취소는 안될것 같습니다.
저 번호가 미국 스토어 번호인건가요??
그리고.. 배송 후에는 15일 안에 가능하다는게 CTO도 환불된다는 말씀이신지도 궁금한데 답변 부탁드려도 될까요??
네. 저기 위에 보면 for any undamaged
파손 안된 어떤 제품 이라 적혀있습니다
알려주신 번호로 지인통해 상담원과 얘기한 결과
이런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일단은 취소 의시가 전달된것 같아서 다행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배송상태가 prepare to ship 이었는데도 불구하고, “return request” 라는 표현이 있는걸 봐서는 아마도주문시 입력했던 배송대행업체 주소로 물건이 한번 갔다가 다시 애플쪽에 물건이 return 되어야 환불이 될것같네요 ;; 나머지는 배대지 업체랑 풀어야 할듯..
그래도 맥토피아님 덕분에 취소접수 완료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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