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PS |
Manhattan |
T-Rex |
||
Onscreen |
Offscreen |
Onscreen |
Offscreen |
|
iPhone 6 |
30.5 |
17.9 |
52.3 |
43.0 |
iPhone 6+ |
32.4 |
18.8 |
53.3 |
45.2 |
Galaxy Note 4 (Exynos Ver.) |
10.5 |
17.2 |
25.1 |
37.6 |
아이폰6보다 해상도가 높은 6+가 프레임이 더 나오는데.. 지피유는 같다는거로 봐서?
클럭을 어찌어찌 조정하는건지 알수 없네요. 내부 해상도는 fhd보다도 높다는걸 감안하면 더욱 신기.
해상도에서 큰 차이 없는 아이패드 신형이 나와도 이정도 급일거 같습니다.?
아이폰 6/6+와 성능차이는 거의 없이 화면 크기나 비율만이 전체 작업성의 차별점이 되겠죠.?
온스크린이야 갤럭시는 QHD를 ?채용하고 있으니 그렇다 쳐도 오프스크린도 항목에 따라 밀립니다.?
이번 아이폰 성능 향상이 실망스러웠는데. 그래도 다른동네 보다는 양호한 편인거군요.?
더불어 정말 모바일 프로세서의 발전도 슬슬 정체기가 오나 봅니다.?
내년에 a9는 3d 설계라나 뭐라나.. 다층 반도체 기술인 모양이던데 기대해 봐야겠죠?
여담 1. 내맘대로 음모론
삼성이 어쨌다는건 아닙니다만..
밴드게이트가 아이폰 판매 초기에 약점을 찾아내 일부러 터트린 기분이 맞다고 한다면...?
-그 누구 짓이건. 뜻 밖의 관심돌리기로- 모자란 부분 적당히 가려져 가며 조금이라도 득 볼 쪽은 여기 있네요.?
다른 업체야 아무래도 좋지만, 안드로이드 플래그쉽을 만드는 삼성이 점수가 저러면 곤란하죠?
geek들은 이런것 1점에 굉장히 민감한지라..?
여담 2. 넘버스 쉽습니다. 위의 표 만들고 아래는 차트 선택만 했는데 자동으로 다 그려냈네요~
같은 프로그램으로 한 벤치인데 앱빠님 표는 대조군이 더 많고 온스크린 위주입니다. 해상도까지 반영한 실사용 위주 벤치라 체감벤치 정도로 보시면 되고요. 안드폰들은 데스크탑도 감당하기 애매한 초 고해상도를 대거 채택해서 벤치 결과가 저렇네요.
제 표에 병기된 오프스크린은 해상도 무시하고 전부 풀HD라는 가정하에서 실시하는 벤치인데 그래픽 관련 프로세서의 절대 성능은 오프스크린을 보고 비교합니다^^
결론.1 온이건 오프건 아이폰6가 갑. 결론.2 아이폰 게이밍 체감성능 안드폰 플래그쉽 대비 2-3배 결론.3 아이폰은 조작이 불편한 게임기
우리 쓸것도 없어서 해킨하는데. 맥은 무슨.. ㅋㅋ
여기 가입시켜요 ㅋㅋㅋㅋ
? 삶에 "MAC"이 없나요? OSX 와 해킨토시 유저라면 놀러오세요. X86.co.kr 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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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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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여러가지 모델 과 함께
참고로 밑에 그래프 삼성녹색이 엣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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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iPhone 6 Plus GPU 성능 (GFX 벤치) (애플아이폰-[아이폰6,아이폰5s, 아이폰, 아이패드] "아사모")?|작성자?hawk1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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