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에 제가 올린 아이폰6의 GFX 벤치마크 온스크린 테스트 결과가 ?오프스크린 테스트에 비해 너무 큰 값이 나온다는?
의견들이 있었는데요. 벤치 결과를 재검토 하여?실제로 1134x640의 해상도에서 테스트 된 결과라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이메일로 문의 한 결과.. 애플이 속임수를 부리거나 그런건 아니고
신형 아이폰에 미대응한 버전으로 벤치마크 테스트를 진행한 탓에.. 아이폰5 해상도를 잡아늘여 화면에 채운 상태로 테스트했다고..?
반면, 아난드텍에서는 그 해상도 문제까지 해결해서 벤치를 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아이폰6의 체감 성능은 5s와 거의 동급이거나 좀 나은정도 ?(gpu 성능이 올랐으나 해상도도 올라서 실이득 없음.)
아이폰 6+의 체감 성능은 그보다 못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타 기기에 비해 강력한 게이밍 성능입니다.
조작이 불편한 게임기!
여러말 할거 없이 링크에서 봐 주세요.?
https://www.anandtech.com/show/8559/iphone-6-and-iphone-6-plus-preliminary-results
고생은요~ 집에 와서 맨날 가던데 가서 뭐하나 보니 이거가지고 쒼~ 나게 싸우고 있던데요? ㅎㅎㅎ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