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하지 않긴 하지만 그래도 단순 기스가 아니라
크랙이 생겨서 온거는 이해를 할 수 없어서..
그래서 투바 강남 센터에 전화했더니 자기들도 입고 할 때
흠집 난건 체크해서 보내는데 그런 체크가 없었다고
월요일날 애플 엔지니어가 전화해준다고 하네요.
당장 급하게 개발 들어가야하는 건이 있어서 공초 중인데
저번 글에도 썼다시피 거의 일어날 수 없는 불량이 저한테 일어나고
수리를 맡겼는데 이렇게 돌아오는게 맥북을 쓰지 말란건가 싶기더 해서
괜시리 마음이 울적하네요 ㅠㅠ
#애플,#맥북,#공초,#엔지니어,#개발,#말란건,#마음,#이해,#단순_기스,#불량
어제 기사가 전화와서 자기 과실인거 같다고 미안하다고 무상으로 진행해준다고 합니다.
자꾸 애플케어플러스 보증기한 말하길래, 이건 애플케어플러스 보증과 무관한 무상 아니냐고 제가 물었더니
그건 맞다고 하는데..좀 찜찜합니다.
일단 급하게 개발할 건 끝나면 저는 바로 바꾸려구요.
1년이 안지났을 때 무상으로 수리 받고 유상 수리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서 가입한게 애플케어플러스인데,
자꾸 그 보장을 얘기하니까 조금 언짢더군요 ㅎㅎㅎ
그래도 다행입니다 휴 ㅠㅠ
잘 해결되셨다니 다행이군요. 수리기사 과실이라도 애플케어플러스로 해결해보려고 시도한 거 같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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