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맥과 함께 사용하기 위해 6개월전 매직트랙패드2 를 구입했답니다.
블루투스가 안되어 케이블 연결을 하여 잘 사용하던중,
어제 그리고 오늘 갑자기 햅틱 기능이 고장이 난거 같네요,
클릭을 해도 아무런 느낌이 전달되지가 않아요,
해서 오늘 서비스 센터 방문했더니, 직원 왈 "아이맥 시리얼 넘버가 있어야 서비스를
맡길수 있다"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잉? 아이맥은 없고, 처음부터 별도로
구입하여 다른 맥에 연결해서 사용했었다고 했더니
직원 왈"아이맥 시리얼 넘버를 알려주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다"고 하여
부랴부랴 6개월전 구입했던 애플 대리점을 가서 자초지종 설명후 대리점에 전시된
아이맥 시리얼 넘버를 적어와 보여주고 서비스를 맡겼네요
원래 이런건지 황당합니다.
#아이맥,#직원_왈,#매직트랙패드2,#애플,#커스텀맥,#서비스,#고장,#매직트랙_패드,#케이블_연결,#이용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