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중인 도장
https://www.youtube.com/watch?v=ypmXzRsDAv0&list=PLVCUepYV6TvPnVELcyGoSDhpoLO7PyT6_&index=
트위터를 탐색하는 동안 저는이 놀라운 Unreal Engine 4 드라이 아이스 조명 데모를 보여주는 트윗을 발견했습니다. 이 효과는 기본적으로 2D 데이터를 3D 공간에 주입하는 체적 렌더링 기법 인 레이 마칭 (Ray-marching)이라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광선 추적은 아닙니다. 광선 추적은 표면 만 수행합니다. 광선 행진은 본질적으로 표면 데이터를 통과하며 광선 추적의 "빅 브라더"로 설명됩니다. 레이 행진은 꽤 복잡하지만 여기에 좋은 분류가 있습니다.
가마솥 데모는 NVIDIA GTX 1070으로 제작되었으며 1080p 해상도에서 182FPS로 실행되지만 정확히 3D 지오메트리는 아닙니다. UE4에서 실시간 유체 시뮬레이션을 허용 하는 FluidNinja VFX를 사용하여 제작 되었습니다. 데모는 실제로 3 차원이 아닙니다. 그림자와 깊이 트릭을 사용하여 3D 비주얼을 시뮬레이션하는 2D 플립 북입니다. 그 결과 하이 엔드 차세대 게임에서 바로 보이는 밝고 빛나는 안개가납니다.
데모에서는 위와 아래의 동적 조명과 정적 조명의 세 가지 조명 기술을 사용합니다. 또한 시차 폐색 매핑 (POM)을 사용하여 텍스처에서 3D 비주얼을 추가합니다.
"레이 마칭 (RM)은 라이트 벡터의 방향에서 밀도 맵을 샘플링하여 2D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동적으로 (모든 프레임) 음영 처리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결과는 로컬 또는 글로벌 광원과 동기화 된 화려한 자체 그림자 효과입니다. 3 차원 장면에서, " Ketzer가 쓴 레이 행진 PDF를 읽습니다.
이것이 차세대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 게임에서 볼 수있는 종류인지 궁금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DVyrPyvEs&feature=emb_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