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중인 도장
지난 달에 아버지꼐서 하늘 나라에 가셔서
혼자 계신 어머니 위해 인터넷을 놓기로 했습니다.
인터넷 놓고 손주들과 영상 통화라도 하시라고 스카이라이프 인터넷을
신청했습니다.
오늘(월) 기사 분이 10시쯤 방문할 꺼라 해서 타지에 살지만 시간을 내서
고향을 찾았습니다.
지금 고향집 상황은 스카이라이프 3대를 10 년전 부터 보고 있는데
한대는 어머니 방에 한대를 자녀들이 고향집에 갔을 때에 다른 방에 볼 수 있도록 하고
한대는 해지를 했습니다.
문제는 설치 기사가 3일전부터 어머니 않 계실 때 고향집에 방문해서 않 계신다고
또 전화를 않 받으신다고
(참고로 어머니 휴대폰은 매형이 쓰시던 스마트 폰을 2주전에 드려서 아직 미숙한 상태라 전화도 간신히 받으십니다.)
기사 마음대로 어제 설치 취소를 했습니다.(오늘 방문 예정이었는데요.)
없는 시간 쪼개서 타지에서부터 인터넷 때문에 고향집에 갔는데
설치 기사가 않와서 오전 10:30분쯤 스카이 라이프에 전화 했더니 전화 않 받아서 취소했다고
기사분께 "아직 스마트폰이 어머니에게 익숙하지 않아서 못 받으신 거 같다"고라고
또 오늘 설치 예정이었으니 오늘 중으로 설치 부탁한다 말했더니
자기가 취소해서 다시 접수해 달라더군요.
어이가 없었지만 다시 접수를 했는데 그 뒤로 오후가 되도록 어떤 연락이 없더군요.
다시 스카이라이프에 전화해서 접수됐냐 했는데 접수는 됐는데
아직 진행 중이라고 하더군요.
고객센터 직원에게 "어머니 혼자 계셔서 힘들어 하실까 타지에서 왔는데 날짜도 안되었고 그 시간도 아닌데 전화 않 받는다고
취소시키면 어떻하냐 했더니 "원래 먼저 연락하는 거예요"이러더군요.
(자기들 잘못 없다는 듯이요.)
너무 화가나서 이런 식으로 응대해도 되냐 했더니 빨리 조치를 취하겠다고 해서 기다리는데
한 3시쯤 그것도 문자로 연락이 오더군요.
"이번 주 주말이나 작업됩니다. 포트가 모자라서 증설해야 됩니다."
너무 화가 나가 문자를 보냈습니다.
"아니 오늘 인터넷 때문에 타지에서 시간잡아 왔는데 이렇게 처리하시면 어떻게 하라는 거죠?
답장이 없습니다.
마침 작은 매형이 오셔서 저는 집에 오고 작은 매형이 통화를 시도...
아쉬울께 없다는 반응이었다 하더군요.
매형이 화가나서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려 알아봤더니 시골이라 결국 스카이라이프에 연결되어 설치한다고
그냥 시간 빨리 잡아서 해달라고 하고 끊었다 하더군요.
이거 소비자 고발센터에 고발해도 되는 거죠??
배가 부른 스카이라이프 내일 위의 내용 그대로 말하고 소비자 고발센터에 고발하겠다고 내일 할 예정입니다.
저도 다른 회사로 갈아타려니 스카이라이프 약정
3개월 남았는데 위약금이 한대당 30만원이라 하더군요
욕만 나옵니다
신문고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원만히 넘어가려 했는데 우린 잘못없다는
식으로 응대하는데 화가 나더군요
더군다나 작은 누님이 설치 신청해서
작은누님깨 전화 왔는데 지금 전화받을 수 없다고
차후에 연락달라 문자했는데 아무 말 없이 취소했더군요
아....부들부들.........
제대로 배워 먹질 못했어요.. 분명히 상대방의 시간이 허공에 뜬다는 것을 인지 하고 있는데도 말이죠.
그리고 다 차치하고 아래 시점. 1차 접수 예정시에도 분명히 포트 증설이 필요했다면 인지를 하고 있었을 겁니다.
다시 접수 해달라고 요청 했을때 미리 말을 못해주는건지 이해하기 힘드네요.
"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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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 넘어서 인터넷 취소 했더니
위약금 때리더군요
부당해서 안냈더니 사설업체에
신용불량 걸더군요
그래서. 신문고 고발 했습니다
결론은 위약금 없고 미안 하다고 ~~
불합리할땐 신문고 노크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