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CL 연산시에는 별다른 설정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2개의 GPU가 일하는 반면,
OpenGL 연산시에는 그냥 하나만 죽어라 일을 하네요~!
오늘 맥용 Dirt3를 돌려봤는데 1080p 상옵에서 대략 30~35fps 정도 벤치마크가 나오더라구요.
윈도우에서는 울트라에서도 60fps 넘게 나오는데 포팅 때문에 생기는 퍼포먼스 손실을 감안하더라도 너무 차이가 많이 나요.
애프터 이펙트를 돌리면 윈도우나 맥이나 유의미한 차이는 없는데 말이죠.
이거 정말 아쉽습니다.
?OPEN CL은 그냥 계산할것 던저주고 값만 받으면 되는거라 그냥 일 쪼개서 분배하면 되는데..
?OPEN CL이나 다렉X 같은 그래픽 라이브러리는 기본적으로 화면에 출력될 영상을 실사간으로 만드는 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