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기간 중 Apple 제품에 대하여 정상적 사용 중에 발생한 재료나 기술에 대한 하자에 대하여 수리 또는 교체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소비자 피해 유형 | 보상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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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기간 내 정상적 사용 중에 발생한 재료나 기술에 대한 하자에 의한 고장 | 구입 후 10일 이내 중요한 수리를 해야 할 경우 | 신품 교환 또는 환급 | |
구입 후 1개월 이내 중요한 수리를 해야 할 경우 | 신품 교환 또는 무상수리 | ||
제품 구입시 운송과정 및 제품 설치 중에 피해가 발생한 경우 | 신품 교환 | ||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해야 하는 고장이 발생한 경우 | 환급 | ||
제품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
수리 가능 | 동일한 원인으로 고장이 2회째까지 발생한 경우 | 무상수리 | |
동일한 원인으로 고장이 3회 이상 발생한 경우 | 신품 교환 또는 환급 | ||
서로 다른 원인으로 고장이 5회 이상 발생한 경우 | |||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Apple이나 그 대리인이 분실한 경우 | |||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
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환급을 받기 위하여는 구입시 받은 영수증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보증서에 의하여 보증되지 않는 범위”에 설명된 고장이나 손해에 대하여는 무상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대한민국?Apple?제품 서비스 기준은 대한민국 내에서 구매하고 서비스 받으신 제품에 한하여 대한민국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해외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Source:?https://www.apple.com/legal/warranty/products/cdrs-warranty-korean.html
"커스텀 맥도 지원해줬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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