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널에서
sudo echo "net.inet.tcp.delayed_ack=0" > /etc/sysctl.conf
sudo sysctl -w net.inet.tcp.delayed_ack=0
두줄 실행 해주면 됩니다.
참조:?https://www.leatrix.com/latencymac
본문에 보면
World of Warcraft, WildStar, Heroes of the Storm, Elder Scrolls Online, Guild Wars 2, Diablo 3, Star Wars: The Old Republic, Rift ... 등등의
온라인 게임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국산 온라인 게임에도 적용이 되긴 할텐데 os x 지원 국산 게임이 있는지는 제가 잘모르겠네요.
디아3 도 어차피 윈도(dx9) vs os x(opengl) 이라 그냥 os x 에서 합니다.
(어차피 고단 가서 생기는 랙은 클라이언트 쪽 문제가 아니고 구조상(구현된 구조) 배틀넷 서버쪽 문제로 알고 있습니다.)
와우, 히오스, 스타2는 메탈 ?api 포팅 예정이고
(와우는 이미 내부 테스트 버젼 동작 중인걸로, 히오스, 스타2는 와우 메탈 버젼 나오고 6개월 내에 포팅 계획이라는군요.)
디아3는 32비트 버젼뿐이라 64비트에서만 동작하느 메탈api는 포팅이 될지 미지수라고 하네요.
혹시나 디아3가 64비트 버젼 인가 싶어 확인해보니 역시나 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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