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86 주요 단축키
  • 1 X86 톺아보기
  • 2 커스텀맥 최신글
  • 3 커뮤니티 최신글
  • 4 X86클럽 최신글
  • 5 인생은 랜덤
  • H 단축키 도움말
질문전 해당 키워드로 검색해보셨나요?  
설치 OS 종류  
제품모델명-제조사순-예시: Ga-z170x-ud5 기가바이트  
CPU명/세대입력 : I7 6700K,스카이레이크,6세대  
그래픽 제조사/모델명 정보 입력  
사운드 칩셋 : ALC888  
랜카드 칩셋 : RTL8111  
읽을수 있는 에러화면(캡쳐)을 첨부하셨나요?  
답변을 위해 최대한 구체적으로 질문 해주세요.  

노트북 사용자입니다..

 

데탑성공하고 이참에 노트북도 건들였는데ㅋㅋ 노트북 참....어렵네용...ㅎ

 

HD4600인데 드라이버 잡고 재부팅했는데.. 그림과 같이 아래쪽에 부팅한화면이 분할되서 보이는장면입니다. 

 

한 50개 되는듯합니다..ㅋㅋㅋㅋ  마우스는 움직여보니 움직이네요.. 움직임이 보임..ㅎㅎ

 

구글도 뒤져서 이것저것  id도바꿔도보고 했는데 바꾸면 부팅되는순간 확인헤보면 비디오카드 램은 31메가로잡혀있고..

 

근데 웃긴건  외부로 HDMI 모니터로 연결을 하면 정상작동은 합니다.. (외부모니터 필립스 40인치4K).

 

설정은 -v  nv_disable=1 kext-dev-mode=1 이렇게 부팅했고요.. 

 

노트북은 MSI GE62 2QF 4K 사용중이고요. 외부4K는 지원하는데.. 왜 노트북은 저런식으로 나오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모니터를 따로 써야하나..ㅋㅋㅋㅋㅋ  참고민입니다.. 해결방법좀 부탁드립니다.

 

아시는분 부탁좀 답변좀 드리겠습니다..

 

KakaoTalk_20160415_233633803.jpg

 

★ 글쓴이에게 고마우시면 커피한잔 후원(클릭) ★ 후원 정보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 도움된 답변 이글에 도움된 답변이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1 이상)




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No 제목 조회 닉네임 등록일
공지
커스텀맥 설치 가능하나요.... 4 file 381 아이뱅크 07.13
공지
질문 게시판 기본 규칙 / 답변을 쉽게 받기 위한 팁 3 1242 Mactopia 02.10
3519 커맥질문| 카멜레온부트로더->클로버 교체(업데이트??) 방법이요 4 170 온유 04.21
3518 커맥질문| 완전초보. 삽질중입니다. 도와 주세요. 8 157 cosmos 04.21
3517 커맥질문| 마우스 클릭이 안놔지는 경우 혹시 없으신가요? 2 123 하늘처럼 04.21
3516 커맥질문| BCM94360CS B형 모듈 잠자기에러... 5 235 Grapevine 04.21
3515 커맥질문| 노트북 커스텀맥 부팅 에러 179 hitchhiker 04.20
3514 커맥질문| 안녕하세요~ usb 설치후 ssd로 부팅될때 여쭤볼께요~ 6 244 럭셔리매직 04.20
3513 커맥질문| alc 892 사운드를 설치하고 난 이후 마우스가 안움직이고 마우스 버튼 클릭하면 컴퓨터 자동 종료가 되는 현... 170 풀피리너울 04.20
3512 커맥질문| 그래픽카드 팬소리가 요란합니다. 113 GSCL 04.20
3511 커맥질문| 도움됨| 인텔 HD4000 내장 그래픽, 모니터 두개를 쓰는데 듀얼도 아니고 해상도도 안 맞네요.. 27 891 어른왕자토마스 04.20
3510 커맥질문| 퓨리온 요세미티 고스트 AirPort_Brcm43xx 에서 계속 멈춰서 있는데.. 97 빌리옹 04.20
3509 커맥질문| 엘카피탄 설치하고 나서 usb문제 3 223 애플맨 04.20
3508 커맥질문| 클로버 듀얼부팅 페러럴즈 + 가상화 미지원? 1 220 shaner 04.20
3507 커맥질문| 그래픽만 잡으면 잘가다가 멈춰서버리네요...ㅠㅠ 56 595 빛광 04.20
3506 커맥질문| 몇일째 삽질하고 있습니다. 완전초보 입니다. 사진 올립니다. 5 191 cosmos 04.20
3505 커맥질문| 도움됨| 네이버에서 찾아보니 윈도우에서는 usb만 exfat로 포맷이 가능하고 하드포맷으로는 exfat이 불가능하고 오직... 3 245 sejin 04.19
3504 커맥질문| 이번에 커맥토시 설치해서 그래픽 드라이버 잡고 사운드까지 다잡았습니다 근데 이상하게도 파일복사가 안됩... 6 315 sejin 04.19
3503 커맥질문| 사운드 삽질중인 초보입니다. 사운드 조언 부탁드립니다. 1 142 풀피리너울 04.19
3502 커맥질문| gtx 550 연결시 절전모드가 됩니다ㅠ 77 zdk123 04.19
3501 커맥질문| 몇일째 삽질하고 있습니다. 완전초보 입니다. 가러처 주세요 5 171 cosmos 04.19
3500 커맥질문| 도움됨| 한성 노트북 U44X... 커맥토시 질문이용 3 275 u44x 04.19
3499 커맥질문| 4k 모니터에서 레티나를 강제 활성화 한다는 의미는? 3 360 nashcat 04.19
3498 커맥질문| USB 전력공급 혹은 인식장애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2 198 Ativ9Lite 04.19
3497 커맥질문| 도움됨| 보드나 노트북별로 잘 붙는 버전이 따로 존재하나요..? 6 184 하수 04.18
3496 커맥질문| 도움됨| 5분의 1확률로 클로버 화면까지 안들어가집니다. 5번중에 1번은 바이오스 화면을 지나 클로버까지 진입이 되... 3 152 sejin 04.18
3495 커맥질문| system/library/extention에 특정폴더 집어넣기 질문 4 125 alias 04.18
3494 커맥질문| msi h170 gaming m3 성공하신 분 계신가요? 1 137 WantU 04.18
3493 커맥질문| asrock p67 메인보드 uefi 클로버로 설치하려고 하면 재부팅 후 부트미디어 삽입하라고 뜹니다.. 196 리처드파인만 04.18
3492 커맥질문| 다운문제 원인을 알아냈습니다 3 202 요미드터미널 04.18
3491 커맥질문| 도움됨| HD4600으로 4K 60Hz 구현을 위한 조건 13 931 IanMinchangShin 04.18
3490 커맥질문| 도움됨| 클로버 부팅로더 듀얼 부팅시 원도우 부팅불가... 12 473 선우파더 04.17
3489 커맥질문| 업데이트 괜히 했네요 ㅠㅠ 6 261 헤이슈가 04.17
3488 커맥질문| GTX960 그래픽카드 VRAM표기 1 331 할리 04.17
3487 커맥질문| 아수스 z97 1 86 sejin 04.17
3486 커맥질문| 도움됨| DSDT로 command_L 과 option_L 을 바꿀 수 있을까요? 8 259 하늘처럼 04.17
3485 커맥질문| parallels 에서 ntfs 설치된 윈도우 사용시 대기모드 전환 오류 162 하늘처럼 04.17
3484 커맥질문| 설치중 설치 하드 선택 관련 2 107 할리 04.17
3483 커맥질문| 클로버 부트로더 질문있습니다. 5 201 lenasian 04.16
3482 커맥질문| parallels 에서 boot camp 목록이 안뜨는데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1 141 하늘처럼 04.16
3481 커맥질문| 구형06년 맥북 OS X LION 10.7 이상 업데이트 방법 2 232 옥시즌 04.16
3480 커맥질문| 사운드 realtek alc889 ,usb3.0 드라이버 인식 문제. 5 441 선우파더 04.16
3479 커맥질문| x99 보드 OsxAptioFixDrv 문제! 2 574 더헬킨 04.16
3478 커맥질문| nvram.plist 삭제해도 문제 없는지요? 2 145 cloudrsoft 04.16
» 커맥질문| 부팅중...화면 화면분할되고 깨짐... 7 281 빛광 04.16
3476 커맥질문| 커맥토시 엘케피탄 Bluetooth 연결 문제 (블루투스 네트워크 연결 불가능, 동글 bu-4096) 594 아무것도몰라요 04.16
3475 커맥질문| hdmi 오디오 출력하고 싶은데요??? 5 346 ww 04.16
3474 커맥질문| EFI mount관련 질문 5 270 할리 04.15
3473 커맥질문| 도움됨| 다운현상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18 250 요미드터미널 04.15
3472 커맥질문| 도움됨| 현 pc 설치 커맥 설치 가능할까요....? 8 205 선우파더 04.15
3471 커맥질문| 도움됨| 좀처럼 되지않는 MSI노트북 4 343 엔더 04.15
3470 커맥질문| 윈도우 없이 커맥토시 설치 5 256 할리 04.1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