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메세지 관련으로 고객센터에 연락하였습니다.
- 틴톡
- 511
- 8
틴톡님의 기기정보
MAINBOARD : ASUS H170-PRO
CPU : I7-6700
GRAPHIC CARD : NVIDIA GeForce GTX 970
Ethernet : Realtek RTL8168H/8111H
질문용 시스템 사양 | 1번 |
---|---|
추가사양 및 설치(할)OS | 10.13.6 |
공지숙지/증상설명 | 숙지 |
여러 게시글을 보고 여러번 반복하여 진행하였으나
해결이 되지 않아 고객센터에 연락하였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제 애플 계정 및 고객코드 및 시리얼 번호로 신원조회를 하고 맥 컴퓨터가 지금 있어야 문제를 확인해줄수 있다하여 지금은 안된다하여 상담 예약을 잡았습니다.
아마 컴퓨터가 필요로 하는경우를 보면 원격 상황까지 도달할것 같은데 원격 전 제가 해킨에서 작업해야할게 있을까요?
괜히 진단하다가 해킨인거 알게되면 매우 당황할것 같아서요.
일단 클로버에서 롬정보 숨기는건 해놓았는데 그냥 바탕화면 이런데서 클로버 및 해킨 관련 자료만 숨겨두면 되겠죠...?
틴톡
댓글 8
참여를 하시면 세상을 바꿉니다.
틴톡
틴톡
궁금한게..
해킨사용자인데 고객센터에서 시리얼 등으로 고객지원을 받을 수가 있나요?
기존 맥북에 쓰던 계정인건가요?
해킨사용자인데 고객센터에서 시리얼 등으로 고객지원을 받을 수가 있나요?
기존 맥북에 쓰던 계정인건가요?
호라이즌제로던
저도 어떠한 시스템으로 시리얼 여부를 확인하는건지는 모르겠으나,
제가 시리얼 번호를 불러주니 제가 설정한 맥모델 딱 짚어 말하면서 이 모델 사용하시는거 맞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제가 조회했을땐 애플홈페이지에선 분명 유효하지 않은 일련번호라고 나왔지만요!
리얼맥에서 한번도 사용 안했던 계정이었습니다!
제가 시리얼 번호를 불러주니 제가 설정한 맥모델 딱 짚어 말하면서 이 모델 사용하시는거 맞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제가 조회했을땐 애플홈페이지에선 분명 유효하지 않은 일련번호라고 나왔지만요!
리얼맥에서 한번도 사용 안했던 계정이었습니다!
틴톡
저는 아이폰 몇대나 썼고 지금도 쓰고 있고 아이패드 마찬가지.... 맥북에어 등등 애플 제품 상당수 쓰는 고객이기에 당당하게 해킨에 대해서 몇번 고객지원을 받아본 적이 있더랬습니다. ^^;; 시리얼 정상적이면 갸들도 해킨인지 아닌지 모릅니다.
각시수련
그래서 그런가 방금 갑자기 전화오더니 고객코드를 일단 등록 해주겠다곤 하더라구요. 그거로 100% 보장은 할순 없겠지만 희망을 걸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틴톡
아이메세지 여러번 작업 했고
좌절금지님과 공유하며 공부도했죠.
제가 운이 좋아서 문제가 잘풀렸는지.
요즘 셋팅은 제가 처음 했을때 보다는
무지 쉬운거 같은데요..
문제가 생기면 청소를 깨끗하게 하고
다시 하시면 되리라 봅니다
커스텀맥 에서도상담사 통해서
해결 하셨다는분들도 있구요
좌절금지님과 공유하며 공부도했죠.
제가 운이 좋아서 문제가 잘풀렸는지.
요즘 셋팅은 제가 처음 했을때 보다는
무지 쉬운거 같은데요..
문제가 생기면 청소를 깨끗하게 하고
다시 하시면 되리라 봅니다
커스텀맥 에서도상담사 통해서
해결 하셨다는분들도 있구요
바람불면
이번에 고객센터에서 고객코드 등록 해주고서도 안된다면 상담사한테 종결처리하고 청소 다시 해서 해봐야하겠습니다 ㅎㅎ
답변 감사드립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틴톡
저같은 경우는 시리얼번호를 조회 가능하게 만들어주고 끝나더군요 물론 그 이후로 딱 한번되고 안됬었습니다 근데 어쩌피 폰이 갤럭시인 관계로 안쓰기로 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1. 혹시 질문 게시판 공지는 읽어 보셨나요? 빠른 답변을 받을수 있는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클릭
2. 만약 본인 조차도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모르는 상황이라면, 현재의 상황에 대해서 최대한 정확하게 글을 써 주시고, 오류화면이나 메세지등을 정확히 알려주셔야 답변을 빨리 받습니다. 그냥 "그냥 안 되요."라고 한다면 잡스가 와도 도움드리지 못할 공산이 큽니다.
3. EFI 폴더를 올려서 질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게시판에 업로드시 용량 제한에 부딪히는 분들이 있으신 듯 합니다.
아래 Apple 폴더를 지우시고 압축하시고 공유하시면 됩니다.^^
4. 질문후에도 검색은 계속 하시길 바랍니다. 그 동안 답변이 달리면 알림이 갑니다.
답변자와 답을 더 효과적으로 찾아 가실수 있을 것 입니다.
5. 마지막으로 답변을 받은 이후에는 도움이 되셨다면 답변에 감사의 회신 및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6. 다른회원으로 부터 친절한 답변은 당신의 예의와 그리고 결과는 당신의 노력에 비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