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메세지 고객센터 관련 상담 문의드립니다.
- mrpc2003
- 390
- 3
mrpc2003님의 기기정보
한성컴퓨터 A46X
CPU: i5-6200U
MEMORY: 삼성전자 노트북 DDR3L 8G PC3-12800
GRAPHIC: Intel HD520
질문용 시스템 사양 | 1번 |
---|---|
추가사양 및 설치(할)OS | Macos 15.4 |
공지숙지/증상설명 | 숙지 |
아이메세지 설정 후 고객코드가 발생하여 상담을 통해 진행하고자 전화상담을 하였습니다.
지난번에 같은 방법으로 계정 차단을 풀었었는데, 이번에 다시 통화를 하면서 상담사 분께서 조회를 통해 계정에 이상(지난번에 풀었기 때문)이 없다는 말을 하셨습니다.
문의하기전에
고객코드 관련 게시물을 찾다가 상담의 방향이 애플쪽에서 기기 일련번호를 등록시켜주는 것 같아서, 일단 제 일련번호를 알려드렸습니다(유효하지 않은 일련번호로 사용함)
그런데 등록으로 끝날 줄 알았더니, 몇가지 테스트를 거쳐서 이후에 고객코드가 동일하게 발생하여 담당자분께서 추가 정보 수집을 위해 데이터 수집 프로그램을 보내주셨습니다
일단 수집된 정보를 보내진 않고 가지고 있으라고 하셨었는데, 제가 수집된 데이터를 보니까 시스템 전반적인 내용 모두 캡처되어있어서 더 이상 진행하면 안될 것 같아서 문의드립니다.
이런 상황에 관련해서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차단,#아이메세지_고객센터,#애플,#아이메세지,#상담
mrpc2003
댓글 3
참여를 하시면 세상을 바꿉니다.
mrpc2003
mrpc2003
보통 애플아이디가 아이폰 맥 등 기기 상관없이
벤먹으면 고객센터에서 풀면 그걸로 해결이 되는걸로압니다
상담사가 계정에는 아무 이상없다고 하면 아마 리얼맥에서는 잘 작동할꺼 같습니다
클로버를 수정해보심이 어떠실런지요??ㅠㅠ
벤먹으면 고객센터에서 풀면 그걸로 해결이 되는걸로압니다
상담사가 계정에는 아무 이상없다고 하면 아마 리얼맥에서는 잘 작동할꺼 같습니다
클로버를 수정해보심이 어떠실런지요??ㅠㅠ
캡틴마블일까
답변 감사합니다:) 일단 문의는 더 이상 진행하면 안될 것 같아서 해결 되었다고 한 상태입니다
다시 한번 더 천천히 설정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ㅜㅜ
다시 한번 더 천천히 설정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1. 혹시 질문 게시판 공지는 읽어 보셨나요? 빠른 답변을 받을수 있는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클릭
2. 만약 본인 조차도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모르는 상황이라면, 현재의 상황에 대해서 최대한 정확하게 글을 써 주시고, 오류화면이나 메세지등을 정확히 알려주셔야 답변을 빨리 받습니다. 그냥 "그냥 안 되요."라고 한다면 잡스가 와도 도움드리지 못할 공산이 큽니다.
3. EFI 폴더를 올려서 질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게시판에 업로드시 용량 제한에 부딪히는 분들이 있으신 듯 합니다.
아래 Apple 폴더를 지우시고 압축하시고 공유하시면 됩니다.^^
4. 질문후에도 검색은 계속 하시길 바랍니다. 그 동안 답변이 달리면 알림이 갑니다.
답변자와 답을 더 효과적으로 찾아 가실수 있을 것 입니다.
5. 마지막으로 답변을 받은 이후에는 도움이 되셨다면 답변에 감사의 회신 및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6. 다른회원으로 부터 친절한 답변은 당신의 예의와 그리고 결과는 당신의 노력에 비례합니다.